이번에 모나미 S펜 할인하길래 하나 장만했다. (배송비 포함 25000원!)

예전부터 갖고싶었는데, S펜이 없다는 단점 때문에 망설이다 구매했다. (버즈, 워치 모두 보라색이라 S펜도 꼭 있어야 할것 같았다...)

박스를 열자마자 첫 인상은 내가 생각했던 영롱한 색깔이 아니었다는 느낌이 컸다.

버즈 프로의 그것 처럼 꽤 밝은 보라색일 줄 알았는데, 버즈 프로의 겉부분??의 유광 색상과 매우 흡사하다.

정품 북커버에 수납한 모습

그리고 유튜브에서 봤을 때, 정품 북커버의 S펜 수납 공간에 수납해서 다니면 되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, 이는 실제 써봐야 할 것 같다.

펜을 사용할때는 저곳에 실제로 수납할 공간이 겨우 없을것 같았는데, 일단 펜이 자력이 없어서 저기에 착 하고 붙지를 못한다. 따라서 다른 펜 처럼 쓸때는 책상위에 올려두거나, 내가 계속 잡고있어야 한다.

들고다닐때는 기본 S펜을 함께 들고다니지 않는다면, 저곳에 넣어 다닐 수 있겠지만, 나는 S펜의 버튼이 아직 훨씬 편하기 때문에, 잘 모르겠다. 아마 모나미 S펜은 필통에 넣어다니지 않을까..

버즈 프로와 색상 비교

외관은 일단 이러하고, 실제로 모나미 펜을 써 봤을때, 필기감은 매우 괜찮았다.

무게가 있어서 그런지 필기하기에는 모나미 S펜이 1.3배 정도 더 좋았다. S펜은 터치펜으로 쓰는 느낌이고, 모나미 S펜은 진짜 펜으로 쓰는 느낌..?


총점 ★☆

3줄 요약

1. 필기감은 1.5배 정도 더 좋다.

2. 수납이 불편하다. (필통을 들고다녀야하나..?)

3. S펜의 버튼이 그립다.. 지우개기능..ㅠㅠ..

+ Recent posts